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세계 다양한 돌 조각 작품이 있는] 곡반정동 익투스(ectus) 브런치 카페

728x90
728x90
SMALL

진입로가 좁아서 지나칠 수가 있으니 잘 보고 찾아가시기 바랍니다.

안룡초등학교 뒤편에 위치한 '경기연합주류' 끼고 내려오는 길로 직진 100m 후 좌측에 베이지색 신축건물 익투스 타워가 있습니다.

 

 

오늘은 동탄에서 일을 보고 점심으로 샌드위치 & 샐러드에 커피 한 잔 마시면서 책을 보기 위해서

가까운 곳에 분위기 좋은 브런치 카페를 찾았다. 

카페 건물도 예술적이고 새로 생긴 곳이라 궁금하기도 해서 네비를 찍고 갔다.

아래의 사진은 제가 직접 찍은 사진입니다.

예술이죠 ㅎㅎ(오늘은 비가 와서 뒤에 구름 배경이 환상적입니다)

 익투스(ectus) 카페 외부 전경

 

네비게이션으로 검색할 때는 '익투스 타워'로 검색하시면 되더라고요. 

유명한 건축가가 설계한 타워인가 싶을 정도로 잘 아름다운 빌딩의 모습에 약간 놀랐습니다.

5월 23일에 오픈했으니 한 달도 되지 않았네요^^

 

옆에 작은 정원도 있고, 비닐하우스에는 예쁜 식물들이 있을 것 같네요^^

빌딩 자체가 ectus 건물로 되어 있네요.

1층은 카페, 2층도 카페로 운영할 예정인데 오픈한 지 얼마 되지 않아서 지금 인테리어 중인 것 같습니다.

3층은 Youth Dream Center  

4층은 Ectus CLUB

Roof TOP : Ectus Garden

 

익투스(ectus) 카페 내부 전경

 

작품명 : 비상 / 작가 : 노재환
나의 작업은 비상을 꿈꾸는 현대인들의 욕망과 좌절의 임계점에서 출발한다.
그 한계를 넘고자 몸부림치는 오늘은 없는 이 날개
우리가 이루지 못한 이카루스의 욕망이 담겨 있다.
저 너머로 예감하는 유토피아를 향해 비상하는 간절함으로 
나의 날개는 이데아를 갈망한다.

카페 내부가 꽤 넓고 다양한 예술품들이 전시되어 있어 예술적 분위기가 기분을 업시킵니다.

 

 메뉴 

 

우리가 주문한 음료와 샐러드, 샌드위치 

음료 : 카푸치노, 아메리카노

샐러드_쉬림프

닭가슴살 샌드위치

커피의 향도 좋고 맛도 좋네요~

그리고 샌드위치, 샐러드도 다른 곳과 비교해도 손색이 없는 맛입니다.

 

 조각 작품들 소개

 

 

쇼나조각에 대한 설명

0123

작가 소개

01234567891011121314
조각 작품 가격표
01234567

새로 생긴 예술적인 건물이고 내부의 층고도 높고 면적도 꽤 넓고, 인테리어와 소품들이 사람의 마음을 편안하게 하는 느낌이 듭니다. 그리고 주변에 건물이 없었어 조용하고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것 같아요.  조각 작품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여기서 조각 작품도 감상하시고 마음에 드는 작품이 있으면 구매를 할 수도 있습니다. 가격표는 위에 올려놓았으니 참고하세요. 마음에 드는 작품이 있었는데 가격이 1,000만 원 이상이네요 ㅠㅠ 전 가난해서 패스했습니다.ㅎ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