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수원 호매실 「무한조개 리필」조개구이집 솔직후기 '내돈내먹'

728x90
728x90
SMALL

수원 호매실 「무한조개 리필」 조개구이집 솔직후기 '내돈내먹'
----------------------------------------------------------------------------------------------------------------------


상가건물이라 지하 1층과 지상 1층에 몇 대밖에 못합니다.

주위에 적당한 장소에 주차를 하시고 들어가셔야 합니다^^

 

몇 달 전에 호매실에 사는 친구를 여기서 만나서 술을 마셨는데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나서 오늘 저녁에 식구들이랑 여기를 다시 갔다.

예전에는 조개구이를 야외에서 구워 먹었던 기억이 나는데 여기는 신축 상가 3층에 있었다.

실내가 아주 넓고 층고도 높아서 야외와 같은 느낌이었다.

*주의:바닥이 미끄러우니 조심조심하셔야 합니다.

잘못하다 넘어지십니다.^^

수원 호매실 무한조개 '조개구이 무한리필'
운영시간 : 평일 오후 4시~새벽 0시/주말 오후 1시~새벽 0시
성인 : 28,000원 초등학생 16,000원 미취학 무료

꼭 조개 라면을 먹고 싶었는데 아쉽게도 배가 불러서 못 먹었네요

다음에 올 때는 꼭 먹어봐야겠어요~

조개도 물을 내뿜고 있는 신선한 조개를 골라서 구워 먹는 것이라 더 믿을 수가 있는 것 같네요~

조개의 종류도 키조개, 참조개, 동죽, 삐뚤이, 칼 조개, 전복, 우럭조개, 대합, 값 조개, 미래 조개, 바지락, 소라, 가리비, 석화 등.... 엄청 많네요~

구울 때 이물질이 많고, 특히 소라를 구울 때는 조심조심하셔야 됩니다.

펑 뛰면서 얼굴로 날아올 수도 있어요^^

피조개 위에 치즈를 넣어서 먹으면 더 맛있더라고요~`

우리 식구는 가리비와 피조개를 많이 먹었어요^^

육류 고기 무한 리필 & 라면은 유료

삼겹살, 돼지갈비, 갈빗살, 척갈비, 꼬치, 소 등심, 곱창 등을 얼마든지 먹을 수 있네요~

그렇지만 이런 건 집에서도 사서 먹을 수 있으니 우리는 조개만 먹었어요~

 

카운트 옆에 라면과 즉석밥이 준비되어 있는데

라면은 3000원/즉석밥은 2000원이고 음료수와 술은 마신만큼 계산합니다.

바구니에 술과 음료수 병을 담아 놓으시면 나중에 합산해서 계산됩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