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올해 생일선물로 받은 '갤럭시 워치(Galaxy Watch)4 40mm 블랙'

728x90
728x90
SMALL

기존에 사용하던 값싼 스마트워치를 3개월 정도 사용하던 중에 모두 고장이 나 버렸다.

① 메탈색은 폰트가 깨져보이다가 결국에는 먹통이 되어 버렸고

② 분홍색은 구입하고 하루 만에 먹통_○○(C로 시작되는 나라)이라

서비스를 받을 수도 없고 귀찮아서 포기 ㅠㅠ

------------- 세상에 이런 제품을 어떻게 팔 수가 있죠??

정말 양심도 없는 사람같으니라고 ㅎ

어느 나라 제품이라고 말하지 않아도 아실 겁니다. ㅎㅎ

 

앞으로 절대로 절대로 Never 저렴한 스마트워치

특히 우리나라 위에 있는 나라 제품은 구입하지 않을 것이다.

 

와이프가 생일 선물로 뭘 사줄까 물어봐서 ~

망설임 없이 삼성 '갤럭시 워치4' 갖고 싶다고 했죠

생일날 쿠팡 택배가 와서 너무 기분이 좋네요~

 

금액이 19만원 대라 딱 적당한 가격에 기능도 많아서 좋고, 삼성제품이라 나중에 당근하기도 좋을 것 같네요

 

그리고 갤럭시 워치4는 구글웨어 OS를 탑재해 타이젠 OS 대비 스마트폰과 유기적으로 호환이 잘 된다고 합니다.

실제로 워치4를 켜니까 바로 핸드폰에 OS설치프로그램이 작동하면서 자동으로 설치가 되고 워치와 유기적으로 바로 바로 동작을 해서 아주 편리한 것 같네요

 

삼성 Wear앱과 연동이 하나의 기기처럼 작동하네요~

 

 

혈압, 심전도 체크도 되니까 건강관리하기에 딱 좋네요^^

혈압체크는 기존의 일반 혈압계로 3번 측정한 값을 입력한 후부터 측정가능해요

이유는 보정해서 정확성을 높이기 위해서랍니다.

*주의사항:시계를 착용한 반대쪽 혈압을 체크해야 합니다

728x90
반응형
LIST